kor
소식

수제비누의 개발과 효능

July 20th at 10:36am

송나라 시대에는 일종의 인공합성 세제가 등장했다. 천연 솝베리 꼬투리를 으깨고 갈아 만든 제품입니다. (솝베리, 교수형 칼 또는 솝베리 꼬투리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솝베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향신료 및 기타 재료를 추가하고 일반적으로 "비누 볼"로 알려진 얼굴 클렌징 및 바디 목욕용으로 특별히 오렌지 크기의 볼로 만듭니다. 송나라의 『무림고전』 제6권 『소형중개업』에는 남송나라의 수도인 임안에 이미 '연속극'을 전문으로 하는 상인들이 있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명나라 학자 이시진(Li Shizhen)은 그의 "약물 개요서(Compendium of Materia Medica)"에 "비누 공"을 만드는 방법을 기록했습니다.

4000년 전, 고대 그리스인들은 동물을 이용해 하늘을 숭배했습니다. 동물을 태울 때 나무를 사용하기 때문에 나무재에 동물성 지방이 섞여 비누 같은 노란색 물질이 만들어진다. 이미 기원전 2500년경에는 기름과 탄산칼륨이 함유된 식물재를 사용하여 칼륨 비누를 만들고 이 비누로 양모를 세탁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19세기 이후 루불란 알칼리 제조법의 발달로 비누생산은 산업화 단계에 접어들었고, 중반기에 정점을 이루었다.-20 세기. 1990년대 후반부터 국산비누의 시장점유율은 점차 확대되었다. 그리고 샤워젤이라고도 알려진 액체비누가 등장했습니다.

 

수제 비누의 기능은 피부를 깨끗하게하고 씻는 것입니다. 피부에 바르면 먼지, 피부 분비물, 배설물, 화학 물질, 박테리아 등을 자연스럽게 제거합니다. 미용 효과가 강조되는 오늘날, 피부 표면에서 화장품, 스킨케어 제품, 약물을 제거하는 것도 주요 용도 중 하나입니다.